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 생각

휴게소 버터오징어는 큰맘 먹고 사야해

by 디어두어 2023. 6. 14.
반응형

놀라운 양…놀라운 가격…

 

이것은 2023년 5월에 찍은 사진입니다.

 

저는 한입도 먹지 않은 상태예요.

2024년 2월인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버터구이 오징어는 저 어릴적에도 비싸긴했는데
양이 이렇게까지 적지는 않았습니다......

 

 

7,500 원에 저만큼의 양...
이것이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의 가격일까요ㅠㅠ

아님 23년에 유독 오징어가 비쌌던 때일까요ㅠㅠㅠ

제가 먹고싶은 만큼 먹으려면 22,500 원은 들 것 같습니다.

 

제가 양을 줄여야 하는 거겠죠.....

 

아님 돈을 더 많이 벌어야하겠네요 흑흑

근 십년정도는 휴게소 버터구이오징어를 먹지 않았어서 이정도 양에 이정도 가격일줄은 상상도 못했었습니다.

이제 앞으로도 십년은 휴게소 버터구이오징어를 못먹을 것 같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포테토스틱이나 사먹어야겠어요...그게 훨 더 싸고 배부를듯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