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 생각

에어팟 분실 스팟 어이없어 ㅎㅎ

by 디어두어 2024. 3. 6.
반응형

에어팟 잘 잃어버리시나요?

 

저는 물건을 잘 잃어버리는 편이 아니긴한데, 에어팟은 두번 잃어버려 봤습니다.

지갑도, 핸드폰도 거의 안 잃어버렸던 제가

유일하게 잃어버렸던 에어팟!!!

 

 

최근에도 에어팟을 잃어버렸는데, 어디있나 했더니

어이없게도 헬스장 자전거에 물통 꽂는곳에 넣어뒀더군요 ㅋㅋㅋ

 

 

 

 

가방, 집 구석구석, 옷 전부다, 회사 등등

온갖곳을 뒤지다가 발견한 곳이 바로 이곳 ㅋㅋㅋㅋㅋㅋ

 

순간 너무 어이가 없더라구요.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왜 여기에 두고 간거얔ㅋㅋㅋㅋ

 

 

 

 

 


그나마 다행인게, 물통 넣는 곳이 깊어서 시야에 닿지 않아 아무도 가져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운이 좋았죠.

 

 

 

 

여러분들도 헬스장 다니시는분은 헬스장에서도 찾아보세요..

 

전 두번 다 헬스장에 놓고 왔더라고요 허허.

 

혹시 잃어버리신 분들, 곧 찾으실 수 있길 바랍니다!!!!! 힘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