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지겹다 진짜

[다이어트] 소스 닭가슴살 입문 - 바르닭, 맛있닭

by 디어두어 2022. 7.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어두어입니다.

다들 여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여름에는 옷이 얇아지기 때문에 

다들 식단관리에 들어가더라구요.

 

 

바르닭 맛있닭 소스 닭가슴살

 

먹성이 워낙 좋은터라 식단관리하는것에 어려움을 느끼다가
최근에는 조금 놓았다고나 할까요…

 

어느순간부터 구내식당밥을 맛나게 퍼묵퍼묵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운동보다 식단이 더 어려운 것 같아요.

 

 

그러던 어느날, 

회사에 새로 입사한 이쁘고 몸매좋은 직원분이 !!
다소곳이 앉아 조용히 닭가슴살과 고구마를 

먹고 있는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 직원에게 가서 물어봤어요.
식단관리 어렵지 않냐고

그러니 이 분이 요즘은 

 

 소스 있는 닭가슴살이 나와서
안질리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 직원분은 운동을 하면 먹성이 더 터질 수 있어서
식단관리 위주로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네요.

바르닭 양념치킨맛을 강추하길래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소스맛에 눈을 뜨게 해준 첫 닭가슴살 - 바르닭 소스 품은 닭가슴살.

 


오우 정말 맛있었어요.

이미 먹어버려서 사진에는 없네요..

 

반응형
양념치킨맛만 50개쯤 사놓고 
매일 먹어도 될 것 같은 느낌이예요

 

 

사진은 짜장맛으로 대체 합니다.
양념맛 다음으로 좋아하는 맛

짜장맛 입니다ㅎㅎ

 

종류가 정말 많아서

질리지 않고 돌려먹을수 있어요.

 

 

 이렇게 소스에 퐁당 빠진 닭가슴살에 입문한 디어두어!

 

또다른 회사의 닭가슴살이 

랭킹닭컴 10주년 기념으로 행사를 해서
대량구매를 해보았습니다.

 


 맛있닭 소스 닭가슴살 입니다.
5가지 맛이 있네요.

블랙소이 / 크림 머스타드 / 짜장 / 짬뽕 / 까르보나라 입니다.

 

 


맛있닭 제품은 바르닭보다 좀더 커서

칼로리가 좀 더 높습니다.


디어두어는 대식가라… 

맛있닭 정도는 되어야 배가 쬐끔 차더라구요.
짬뽕맛과 까르보나라 맛을 먹어보았는데 

맛있네요 엉엉


짬뽕맛은 뭔가 기대를 안했는데… 

그리고 짬뽕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어요

 

 

소이소스 닭가슴살을

달달해서 단거 먹고싶은

내 혓바닥을 만족시켜주네요!

 

 

 

회사에서도 챙겨먹기도 좋아요.

 

 


닭가슴살 생각하면 뭔가 퍽퍽하고 맛도 없는
수행의 길에서 먹는 음식 같은데

이렇게 맛있게 만들어 주시면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칼로리도 높지 않으니
소스 닭가슴살과 함께 
좀 더 즐거운 몸매관리, 
건강관리 하시길 바래요.


이상,
디어두어 올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