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재앙슨 재스퍼 필립슨 실격 ‼️뚜르 드 프랑스 2024 스테이지 6

by 디어두어 2024. 7. 5.
반응형

2024 뚜르 드 프랑스 스테이지 6에서
2위로 들어온 Jasper Philipsen.

하지만
스프린트 중인 와웃 반 아트의 진로를 명백하게 막고
펜스로 그를 밀치는 위험한 플레이로
오늘 스테이지 6에서 실격되었다!!


Jasper disaster out



뚜르 스테이지 6 랭킹 어디에서도
그의 이름을 찾을 수 없다.


재앙슨 실격



나는 오늘 와웃을 응원하고있었다.

지난 며칠간 너무 힘을 못쓰는 그가 안쓰럽기도하고
넷플릭스 뚜르 드 프락스 언체인드 레이스를 본 후
와웃이 너무 멋있어서 좋아하는 선수 리스트에 있기때문.
(게다가 잘생김 🥹)

오늘은 와웃이 스프린트 경쟁라인까지 올라와서
좋아라하고 있었다.

와웃이 스프린트를 시작하는데
왠걸.
앞쪽 옆에 있던 재스퍼가 펜스쪽으로 와웃을
몰아가기 시작했다. 🤯🤯🤯🤯


https://youtu.be/iQAuv1z7TMI?si=GsAG6HlcuQplJacu

영상 3:34

영상 3:34 부터 보면 되는데,
비스마의 등번호 8번이 와웃이고 회색옷이 재스퍼다.
오른쪽 배리어로 미는 나쁜x는 재스퍼 한 x 뿐이니까
바로 발견가능할 것이다..



아래는 항공뷰인데 4:38초 부터 보면됨!!

https://youtu.be/Pm9tRqftxOs?si=Z4YTSrrw2Hm_amLo

4:38초 항공뷰



Jasper the disaster 때문에 속도줄인 Wout




아 진짜.
어제도 캐번디시 담그려고 하더니
오늘은 와웃이냐




하…진짜
생짜증나네

안그래도 와웃이 몇달전에 다쳐가지고
예전 폼이 안나와서 아쉬워하고있는데
디재스터가 저러는걸 보니 답답한 마음이 들었다.

치고 나가려다가 포기하는 와웃의 얼굴을 보니
안타까운 마음마저 🥲🥲

열받아서 어딘가에라도 가서 얘기하고
사람들의 의견도 보고싶어서
Eurosport Cycling 유튭 채널
그리고 Tour de France 유튭과 인스타까지 들어갔다.
인스타는 진짜 잘 안하는데
들어가보니 사람들 의견이 엄청나게 달려있었다.

https://www.instagram.com/reel/C9Abk6DtGlU/?igsh=MTZhYTZsMHN3MThzdw==

야스퍼 재앙슨 필립슨 재스퍼 필립슨 싫어요




인스타 반응들

와웃을 또 배리어쪽으로 갖다 꽂을뻔함



지난번에 재스퍼가 같은행동을 했는데 제지받지 않아서
이번엔 행동할 것을 촉구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그리고 머지 않아 결과가 나왔다

Jasper Philipsen
실격!!!!!



어제 캐번디시 어깨빵할때도 맘에 안들었는데
인과응보다.

엄청난 스피드로 달리는 게임인 만큼
절대 그렇게 사람을 배리어쪽으로 몰아가면 안된다!!




파비오 야콥슨도 그렇게 해서 죽다 살아났다고 하지 않는가ㅜㅜㅜ
씁쓸하게도 스테이지 6 우승자는
딜런 뭐시기라고 파비오 야콥슨을 그렇게 만든 가해자
라고 한다.


그래서 별로 축하는 안하고 싶다.


파비오 야콥슨은 용서했다고 하는것 같지만.
나는 오늘 알았기 때문에…



스포츠맨십이 더러운 몸싸움 길막하는 사람들때문에
더럽혀지는건 싫다.
(어느정도의 몸싸움이 필연이라면 어쩔수없지만 사람을 죽일정도의 위험성이 있는건 더러운거다)




아무튼 재스퍼.
저 앞에서 경쟁할 정도로 능력있는 선수가
저런 위험한 반칙을 왜하는지 모르겠다.

오늘도 와웃 견제 안하고
자기 자신에게만 집중해서
달렸다면 1등 했을 수도 있는 재스퍼.


제발 이번일을 통해 갱생하고
강제로라도 페어플레이를 하는
멋진 선수가 되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