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게임] 대항해시대 오리진 - 사전예약, 사전 서버 & 선단명 선점! 슈카가 광고한 게임. 인생게임이 드디어 나오는구나 두근두근

by 디어두어 2022.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어두어 입니다.

여러분의 인생 게임은 무엇인가요?

30대인 디어두어의 유년시절 인생게임은
[대항해시대 4] 입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곧 오픈합니다아아 (일정 미정!)


대항해시대 오리진 세계관 - 홈페이지



대항해시대 시리즈 오랫만에 [대항해시대 오리진] 으로 새출발을 하네요.
너무 설렙니다.
일정은 아직 미정이라고 합니다.
언제 오픈하려나요..?!!


대항해시대 오리진 캐릭터

대항해시대 오리진 캐릭터 - 홈페이지 (하나하나 활성화해서 캡쳐한 디어두어의 정성..)




하... 보이시나요..?ㅠㅠㅠ
캐릭터도 추억돋는 그림체예요.
요즘 3D 지겨웠는데 너무너무너무너무 정감 가는것

누구와 함께 여행을 떠나볼까..?!

대항해시대 오리진 BGM


BGM 진짜 너무 좋아요.
꼭 들어보세요.
홈페이지에서 BGM 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 중!

모험을 떠나기 위한 준비, 대항해시대 오리진

uwo.line.games






인생게임인 대항해시대..

디어두어의 썰을 좀 풀어보려 합니다.



디어두어는 벌써
사전예약, 사전 서버 선택, 사전 선단명 선점 까지 완료한 상태 입니다
(폐인 당첨?)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
2022.07.12 ~ 종료일 미정


사전예약 링크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 중!

모험을 떠나기 위한 준비, 대항해시대 오리진

uwo.line.games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 이벤트


대항해시대 오리진 / 선단명 선점, 서버 선점 이벤트



사전 예약을 하면 문자가 옵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 선단명 선점 홍보 문자


요즘 문자로 낚시가 참 많은 세상이고
디어두어는 의심이 많기 때문에
링크를 바로 접속하진 않고

< 대항해시대 > 를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사전 선단명 선점 이벤트에 접속했어요
(앗.. 티스토리 유저인데 네이버를..)

대항해시대 오리진 선단명 선점 이벤트 검색 - 노란별표의 '선단명 선점' 클릭




휴대폰에서 검색해서 이렇게 진행했어요.

* 검색 후 --> 선단명 선점하기 버튼 클릭



* Step 1 인증은 필수죠!
* Step 2 : 사진은 못찍었지만 서버선택이 필요합니다.
대서양 1, 대서양 2, 태평양 1, 태평양 2, 인도양 1, 인도양 2
골라보세요!
* Step 3 : 선점할 선단명을 기입!

대항해시대 오리진 서버, 선단명 선점하기



어느 서버를 할지 못고르시겠다구요?
좀 더 설레는 곳으로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디어두어는
중세의 대항해시대 시기라면 역시 유럽이지! 하며
대서양 1 서버를 선택했습니다.

선정하시는데 도움되도록
구글지도 캡쳐해드려요!

구글지도 - 태평양, 대서양


구글지도 - 인도양, 대서양



대항해시대가 내 인생에 미친 영향
(아무도 관심없는데 나혼자 신나서 자소서 쓰는 기분ㅋㅋ)


게임을 잘 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 게임을 통해 무역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이공계 대학을 나왔지만
무역영어 자격증도 따고
국제무역사 수업도 듣고
외국계 회사에서 Resale 도 하고
무역회사를 차려보기 위해 일 배우겠다며
잘다니던 회사 때려치우기도 했고
무역회사에서 해외영업도 해보고
다시 외국계 회사에서 Resale 하고 있는 디어두어 입니다.
외국제품을 한국에 팔고있으니,
얼추 비슷한 분야에서 일하고 있다고 봐도 되겠죠? ㅎㅎ

대항해시대 게임을 해보신 분들 모두 아시겠지만

'교역' 이란 단어가 주는 설렘이 있었어요.


교역소에서 유행하는 물건을
조금이라도 더 싣고

큰 차익을 꿈꾸며

설레는 맘으로
바다를 가로질러

다른 도시로 향하는
그런 낭만이랄까요


대항해시대 시리즈 중
대항해시대5 가 모바일 서비스를 했으나
사실 좀 재미가 없었어요. ㅠㅠ

그래서 이번 대항해시대 오리진으로
몇년만에 새로운 출발을 한다 하니
설레는 맘으로 사전예약을 했습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 슈카 광고 너무 잘 했다!


게임을 안한지 몇년 되어서, 새로 출시되는지도 몰랐는데
슈카가 광고를 맡아 며칠전에 슈카월드에서 소개까지 하게되어
바로 사전예약까지 하게되었네요.
추억 돋게 설명을 너무 잘하시더라구요.
하단에 슈카월드 영상 링크 해드릴께요.

제 나이대가 주로 재밌게 플레이했던 게임인데
우리 나이대가 경제에 관심이 많고
슈카월드를 많이 시청하니
광고 모델 선정을 너무 잘했네요..!!

저처럼 꽤 오랫동안 게임계에서 떨어져있던 사람도
사전예약할 정도니까요 ㅎㅎ

대항해시대 오리진 흥해랏!


마치며

쓰는 내내 대항해시대 오리진 BGM 을 들었습니다.
아. 당장이라도 항해하고싶네요 (폰으롴ㅋㅋ)

엄청 신나서 썼는데 어서 빨리 오픈하면 좋겠습니다.
여름에 시원~~~하게 항해하며
못다이룬 무역의 꿈을 게임에서 펼쳐보게요 ㅎㅎ
듀근듀근

대항해시대에서 만나요!

이상 디어두어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