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난거 리뷰

[간편식] 투움바 파스타 좋아하세요? 집에서 간단히 라면으로 즐겨 보아요. 요리하다 투움바 라면 - 라면계에 여태 없던 맛.

by 디어두어 2022. 5.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어두어 입니다.

 

얼마 전 수원 롯데마트에 들르게 되었는데

처음 보는 라면이 있어 한묶음 장바구니에 담아오게 되었습니다.

 

투움바 라면 이라니...

이름 부터 벌써 기대가 되는걸요?

 

 

 

투움바 라면 포장 정보

 

요리하다 투움바라면 - 맛있다.

 

 

520 kcal

칼로리가 꽤 높습니다.

 

아무래도 투움바 파스타 자체가 칼로리가 높은 요리라

라면도 높은거겠죠.

 

치즈와 우유들이 잔뜩 들어간 걸 보면

부드럽게 맛있겟어요.

 

 

 

뒷면정보 - 팔도에서 만든거네요.

 

 

뒷면 정보

나트륨이 높으니 물 많이 드세요.

 

 

 

투움바 라면 조리법

 

 

 

요리하다 투움바라면 조리법

 

 

물을 꽤 많이 넣고 끓여줍니다.

면이 두꺼운 편이라 그런 것 같아요.

 

 

라면스프 - 분말스프, 별첨스프

 

 

 

라면스프2종 투하 후 볶아줍니다

 


조리법에 나와있는대로

끓는 물에 라면만 넣고 라면을 5분간 끓인 후

물을 살짝 자박하게 남기고 버려주고

분말스프와 별첨스프를 넣고 30초간 볶습니다.

 

스프에 파슬리 가루도 듬뿍 들어가있군요.

 

 

 

김이 모락모락 투움바 라면




김이 모락 모락

투움바라면 완성되었습니다.

 

꾸덕꾸덕한 소스

중간중간 파슬리와 빨간색 고추일까요? 

색감도 좋습니다.

 

 

 

맛있는 투움바 라면

 

 

왠지 플레이팅할 보람이나는 라면이네요.

플레이팅이 잘되어서

한컷 더 찍어보았습니다.

 

 

 

식후감

 

 

투움바 파스타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아웃백 가면 늘 시켜먹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그래도 인스턴트 라면이니 너무 기대를 많이하면 안되겠지 라고 생각하며

첫번째 봉투를 뜯어보았는데

 

기대가 크지 않아서 그랬던 것인지 몰라도

정말 맛있었어요.

두번째, 세번째 먹을때도 맛있었습니다.

벌써 네봉을 클리어 했네요...

 

부드러우면서도

살짝 매콤하고

또다시 부드럽고

음음음!!!

 

 

처음보는 '요리하다' 라는 브랜드가

어느 브랜드인지까지 찾아보게 될 정도 였어요.

 

 

집에서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투움바라면

 

앞으로 꽤 여러번 사먹게 될 것 같습니다

 

롯데마트에만 파는게 아쉽습니다.

갈때마다 쟁여놔야 할까봐요

 

 

 

요리하다  브랜드

 

'요리하다' 가 새로나온 브랜드인줄 알았어요.

롯데마트가 근처에 없어서

갈일이 잘 없었거든요.

 

롯데마트 PB 더라구요.

 

뒷면을 확인해보니

투움바라면은 팔도 에서 만들었더라구요.

 

팔도 라면 잘만드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