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난거 리뷰

[맛집] 경기도 - 오산 - 독산성 근처 보쌈 맛집 두레보쌈. 체인점보다 훨씬 맛있어요.

by 디어두어 2022. 4.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어두어 입니다.
 

오늘은 제 통장을 텅장으로 만드는데 일조했던 찐 맛집 보쌈집을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이곳은 서울 경기도 일대에서 회사 영업활동을 하면서
맛집을 찾는 게 취미인 회사 영업사원분이 소개해 준 곳이예요.
 
경기도 오산에 있는 두레보쌈 이라고 합니다.
 
지나가다 흘깃 보면 그리 특별해 보이진 않지만
한입 드셔보시면 숨겨진 맛집이란 이런곳이구나 하실거예요.
 
 

두레보쌈 외관

 

두레보쌈 외부

 
 

삘 받을땐 일주일에 두번도 갔었는데
막상 포스팅 하려니 사진이 별로 없네요.
아쉬운대로 네이버 거리뷰를 활용합니다 ㅎㅎ
 
주차공간이 많아보이는데 점심시간이 되면
공터까지 꽉꽉 차가 들어찹니다.
로컬 맛집의 위엄!!
 
 
 

메뉴판 + 단골의 메뉴분석

 

메뉴판

 
 
메뉴 고민 많이 되시겠죠?
단골인 디어두어가 여러분의 결정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보쌈정식 추천 :  적당히 드시는 분이면 보쌈정식으로도 충분한데, 녹두전은 나오지 않아요.

 

코다리는 나오는데, 이게 보쌈못지않게 맛있답니다.
고기를 많이 드시는 분들은 세트메뉴를 하시는게 나아요.
 
 
코다리는 코스메뉴 (A,B,C 세트) 에는 없으니 참고해주세요.
 
@ B 세트 추천 :  나는 밥은 필요없지만 고기는 많이먹는다!
 
보쌈정식으로 해서 고기를 추가하는것도 방법이긴한데
B세트 정도면 고기에 대한 욕구가 꽤 많이 채워져서
고기 추가를 안해도 되더라고요.
 
고기 좋아하는 대식가인 디어두어가 제일 많이 시켜먹는 메뉴 B 입니다.
(코다리는 기분따라 추가)
 
 
@ C 세트 추천 : 밥 좋아하시는 분들
C 세트는 덜 추천드리는게, C세트 내의 '보쌈세트'에 돌초밥이 포함되어 있어요.
 
@ A 세트 추천 : 오늘 탄수화물과 단백질 대환장 파티 하실분ㅋㅋㅋ
 
 
다른메뉴 : 이 집은 보쌈이 너무 맛있어서 다른 메뉴를 먹어볼 생각을 못했어요.
다만 동태탕은 엄청나게 맛있다 까지는 아니었습니다. 평타인듯?
다른 메뉴도 먹어보게 되면 리뷰할께요.
 
 
 
 

보쌈 상차림 :     B 세트 + 코다리

 
 
여기까지 스크롤을 내린 여러분..
준비되셨나요?
 
 
먼저 기본 반찬이 셋팅 됩니다.
 
 

기본 반찬 셋팅

 
 
잠시 기다리면 메인인 보쌈세트가 나옵니다.
 

반응형

 

 
 
고기가 저래뵈도 꽤 많답니다. (언제든 더 먹을 순 있지만 ㅋㅋ)
곁들여 나오는 돌초밥도 맛있고
김치와 무는 환상적..! 최고!
해파리무침도 맛있어요.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보글보글 된장찌개도 빼놓을 수 없죠.
 

보글보글 된장찌개

 
 
 
맛있게 뇸뇸 먹고있다보면 녹두전도 나옵니다.
겉이 바삭바삭해요.
도톰한 두께에 안이 꽉꽉 들어차있어요.
녹두전 까지 다 먹으면
대식가인 디어두어도 배가 터질것 같더라고요.
 

도톰 바삭한 녹두전

 
 
 

오늘은 양념치킨 만큼 맛있는 코다리도 먹고싶어서 추가했습니다.
텅장....
하지만 디어두어는 행복하다...

 
 

코다리 양념 때깔보세요

 

 
양념만 맛있는게 아니라 코다리 굽기도 정말 잘구웠어요.
 

이게 대체 무슨일이람.  왜 이렇게 다 맛있지?

 
아.. 침 고인다.
 
 

한상 푸짐하게

 
한상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다.
둘이서 배가 터지게 먹었어요.
 
디어두어는 원할머니보쌈, 항아리보쌈도 좋아하는데요,
두레보쌈은 또 다르게 정말 맛있습니다.
제 원픽은 두레보쌈입니다.
 
근처에 가실일이 있으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사르르 녹는 보쌈의 맛에 빠지실거예요.
 
 

두레보쌈 때문에 통장이 자꾸 텅장이 되어서 스피드팟 사서 수육해먹었던 거예요 ㅋㅋㅋㅋ

 
하지만 또 가고싶다... 두레보쌈.
 
 

원산지

 

원산지 표기

 

너무 맛있어서 원산지 볼 생각은 안했지만, 원산지도 좋네요.

 
 

친절도

 

직원분이신지 사장님이신지 참 친절하시고 이쁘고(!!) 빠릿빠릿 하십니다.
점심시간엔 사람이 정말 많기 때문에
12시 지나서 가면 식탁에 앉아 조금 기다리셔야 해요.
전반적으로 대응과 회전이 빠른편이예요.
 

 
 

영업시간

 
10:00 ~ 22:00
매달 2, 4 번째월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031-372-8668
예약도 가능해요
 
 

위치

 
경기 오산시 독산성로 301
독산성에서 차로 6분 걸립니다. (도보 30분..!)
 
카카오맵
https://place.map.kakao.com/27331759

 

두레보쌈

경기 오산시 독산성로 301 (지곶동 26-2)

place.map.kakao.com

 

 
 
네이버맵
http://naver.me/G8UtJcbo

 

두레보쌈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9 · 블로그리뷰 48

m.place.naver.com

 

 

❤️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잡다한 인생 얘기를 하는 블로그 입니다. 관심이 있으신분은 구독버튼을 눌러 주세요 (쑥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