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구석 전문가의 심리 컨텐츠

MBTI 내가 ENTP 들을 좋아하는 이유

by 디어두어 2024. 6. 27.
반응형

오늘은 조금 다른 컨텐츠를 가져왔습니다.
내가 ENTP 을 좋아하는 이유!  🐸


어떤 이유가 있을까요?
밈 번역 고고~!!

 

 

 

 

 

내가 엔팁을 좋아하는 이유 출처 : @mbtityping

 

 

 

 

 

- ENTP 은 엔팁 자신이 신경쓰는 상대방에게는  매우 넓은 마음으로 대해줘.

 

 

 

- 내 범죄 파트너임 (??!! ㅋㅋ)

 

 

 

- 창의성 👍

 

 

 

 

 

 

 

 

 

-  너는 우리가 얼마나 *쩌는* 사람들인지 기억나게 해줘

 

 

 

- 내가 어떤 농담을 하더라도 재밌는 점을 찾아주니까, 아무 농담이나 편하게 농담할 수 있어

 

 

 

- 엄청난 정보를 흡수하는 능력 👍

 

 

 

- 유머와 스토리텔링 🫰

 

 

 

 

 

 

 

 

 

 

- 아무리 어렵고 힘든 상황이더라도, 너는 미래에 대한 기대를 갖고 신나해. 그 점이 멋지다고 생각해

 

 

 

- 넌 어려운 상황도 그냥 받아들이고 적응해가. 그렇게 인내를 가진 사람을 보고 있으면 나도 리프레쉬가 되더라고.

 

 

 

- 넌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줘. 그리고 내가 좀 덜 불안할 수 있도록 도와줘.

 

 

 

 

 

 

 

 

 

 

- 넌 삶이란 것이 마치 영화 한편인 것 처럼 느껴지게 해줘

 

 

 

- 빨리 말하는 거 👍

 

 

 

- 오픈 마인드인 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