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구석 전문가의 심리 컨텐츠

MBTI 밈 번역 ESFJ 특징 - 해외 짤

by 디어두어 2024. 6. 14.
반응형

이번엔 ESFJ 특징에 대한 해외 짤 번역을 해보겠습니다!

한땀 한땀 번역한거니까 재밌게 봐주세요! ㅎㅎ

 

내용이 재밌으셨으면 ❤️ 하트도 ❤️ 부탁 드립니다. ESFJ 님들 ❤️

 

 

출처 : IG/MBTIMEME_

 

 

 

 

 

 

 

출처 : personalityguru.com

 

 

 

 

 

출처 : personalityhunt.com

 

 

 

 

 

 

출처 : PERSONALITYHUNT.COM

 

 

 

 

 

출처 : imgflip.com

 

 

 

아닛?

속마음은 본인이 모임을 주최하고 싶은 걸까요?ㅎㅎㅎ

 

 

출처 : SOSYNCD.COM

 

 

공감의 엣프제 🥲

 

 

출처 : personalityhunt.com

 

 

 

자기 자신보다도 남들을 더 먼저 챙기는 ESFJ 네요 ㅠㅠ

 

 

 

출처 : PERSONALITYGURU.COM

 

 

 

세상에 이런 긍정적인 사람이 있나...

엣프제는 성선설을 믿는 걸까요..?!

 

 

 

출처 : PERSONALITYHUNT.COM

 

 

 

 

아 진짜 이 짤 보고 터졌네요 ㅋㅋ

제가 INTP 인데 솔직히 실제로 이런 경험이 몇 번 있습니다.ㅋㅋㅋㅋㅋ

몇년전엔 ESFJ 지인이 저한테 그 말을 하면서

고맙다고 눈물을 흘리더라고요. 

 

나중에 친구가 되고서 터놓고 얘기할면서 알게된건데
저랑 너무 안맞아서 저 혼자 오해가 많았던거더라구요. 

그냥 세상을 긍정적으로, 사람을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선한 친구라
그 친구 덕분에 엣프제에 대한 인상이 좋아졌어요. (안맞는 부분도 많지만ㅋㅋ)

 

 

출처 : PERSONALITYHUNT.COM

 

 

여전한 긍정왕 ESFJ 

월요일은 직장인 공식 월요병의 날인데

무한 긍정이네요 ㅎㅎ

 

저는 '5일 어케 버티냐' 하면서 나가는데 ㅋㅋ

 

 

 

 

출처 : 유튜브 PERSONALITY MEMES

 

 

 

 

 

출처 : SOSYNCD.COM

 

 

 

 

 

출처 : AR.INSPIREDPENCIL.COM

 

 

 

 

다음에 더 많은 짤 해석으로 찾아올께요!

재밌게 보셨으면 ❤️  하트 ❤️  부탁 드립니다. 
조회수는 많은데 하트가 너무 없어요 흑

 

 

더 많은 이야기는 "방구석 전문가의 심리 컨텐츠"  참고해주세요. 


❤️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를 눌러 주세요. 저에게 힘이 됩니다. 🥰 
📢 MBTI 를 비롯해, 다양한 이야기와 정보들을 쓰는 블로그 입니다.  구독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