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구석 전문가의 심리 컨텐츠

MBTI 밈 번역 ISFP 특징 - 해외 짤

by 디어두어 2024. 6. 13.
반응형

 

오늘은 ISFP 특징에 대한 해외 짤을 한번 번역해볼께요!
제가 한땀 한땀 번역한거니까 재밌게 봐주세요! ㅎㅎ

내용이 재밌으셨으면 ❤️ 하트 ❤️ 도 꼭 부탁 드립니다. ISFP 여러분 Please ㅎㅎ

 

출처 : imgflip.com 이라네요. 구글이미지검색으로 찾음

 

 

 

출처는 밝혀야해서  밝히는데, 
저도 저 사이트에 직접 들어가서 가져오는건 아니니까 찾아서 들어가진 않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떤 사이트인지, 안전한 사이트인지는 알 수가 없어서요!

 

 

출처 : reddit

 

 

 

표정 변하는거봨ㅋㅋㅋㅋㅋㅋ

 

 

출처 : personalityhunt.com

 

 

 

 

 

한번 꽂힌것엔 집념의 ISFP?

 

 

 

 

출처 : PERSONALITYHUNT.COM

 

 

 

 

 

출처 : imgflip.com

 

 

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웃기죠 ㅋㅋ

 

 

 

 

출처 : imgflip.com

 

 

 

오?
상대방이 외향적이라면 토론을 할 수 있나보네요.
토론의 왕 ENTP 위에 올라타서 여유를 부리는 ISFP라니
귀하네요


 

 

출처 : @blobfishy_in_milk

 

 

 

 

누군가 날 가둬놓고 일을 시키길 원하는걸까요?!

 

 

 

출처 : @isfpchick

 

 

 

가만안도..!!!

 

 

출처 : @ISFPOOP

 

 

 

 

 

 

출처 : lifecoachyost.blogspot.com

 

 

ㅋㅋㅋㅋ 해석하면서 재밌었습니다.

나름대로 열심히 했으니 오역이 있어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 많은 짤 번역을 원하지만 ♥️ 하트와 공유로 응원해주세요!

 

 

더 많은 이야기는 "방구석 전문가의 심리 컨텐츠"  참고해주세요. 

❤️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를 눌러 주세요. 저에게 힘이 됩니다. 🥰 
📢 MBTI 를 비롯해, 다양한 이야기와 정보들을 쓰는 블로그 입니다.  구독 부탁드려요! 🤓  

 

반응형